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아이러브파스타'를 즐기는 게이머는 오는 1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초콜릿 스티커' 6종을 모아 '스티커북'을 완성하면, 발렌타인 분위기의 레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스티커북' 완성 시 '발렌타인 웨딩카', '발렌타인 스위트 쇼케이스' 등의 이벤트 보상 아이템 중 1종을 랜덤 지급할 예정이며, '스티커북'을 60회 완성할 경우 레어 아이템인 '초콜릿 타워'를 고정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에 발렌타인데이 기념 캐시 충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머는 300 캐시 이상 누적 충전 시 달콤한 기념일 분위기를 살려주는 레어 아이템 '발렌타인 복층계단'을 획득 가능하다. 와인 보관량 및 획득률이 증가하는 '발렌타인 와인셀러' 또한 결제 금액에 따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파티게임즈는 보물찾기 완주 보상으로 레어 아이템 '캔디 하우스'를 지급하는 '사장님의 보물찾기 이벤트', 럭키박스의 코스튬 획득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이벤트 등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