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오스, '달빛 속의 전투' 프로모션 진행

조영준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8일(수), '달빛 속의 전투'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달빛 속의 전투' 프로모션은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달'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3월 8일(수)까지 진행된다.


'에오스' 게이머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두 시간에 한 번씩 '이그네아' 정문 앞에 등장하는 '달의 여왕'을 무찔러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빛나는 야월화' 혹은 '루나의 눈물'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보상으로 받은 '루나의 눈물'을 사용해, '투쟁의 랜덤 장비 상자', '솜씨의 랜덤 장비 상자', '각종 봉인 해제의 열쇠'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고트프리의 선물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또, '빛나는 야월화'를 10개 이상 모을 경우에는 '모바일 문화 상품권 3만원', '아마겟돈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등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그리고 이용자들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구할 수 있는 '보름달의 정기' 33개를 모아 '대보름의 축복'을 조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경험치 증가 등의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해, 이달 22일(수)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이벤트] 밸런타인데이 기념 주화'를 한 시간에 두 개씩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하루 최대 10개까지 획득 가능한 주화를 모아, '솜씨의 목걸이', '핑크 라마(7일)',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15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들어있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오스'는 오는 2월 22일(수)까지 신규 이용자들이 10, 27, 47, 57, 70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각종 성장 보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2016년 12월 14일(수)부터 2017년 1월 18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적이 없는 이용자들이 복귀 할 경우, '시간의 모래시계 30일', '프리미엄 패키지 30일', '스킬 초기화 1개' 등으로 구성된 '컴백 패키지'를 제공한다.

에오스 업데이트

: 업데이트 카카오 에오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