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이덴티티모바일, 파판14 '최후의 포효'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구오하이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에 3.3 업데이트 '최후의 포효'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시나리오 및 퀘스트, 던전,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어 보다 큰 볼륨을 자랑한다.

먼저, 이슈가르드 대륙에서 펼쳐진 인간과 용의 천 년간 지속되었던 전쟁이, 그 종착역을 향해 달려가는 마지막 이야기가 담긴 v3.3 메인 시나리오가 추가됐으며, 이에 따라 주요 퀘스트 6개, 부가 퀘스트 50개로 총 56개의 퀘스트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신규 토벌전 '니드호그 토벌전'과 '극 니드호그 토벌전'도 새롭게 추가됐다. '니드호그'는 스토리의 중요한 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강력한 적으로, '극 니드호그 토벌전' 클리어 시 235 레벨 무기 및 신규 탈 것이 일정 확률로 드랍된다.

또한, 24인 레이드 '금기도시 마하'가 추가됐으며, 새로운 인스턴트 던전 '소르 카이'와 '난파선의 섬(어려움)'이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신규 PvP 전장 '영광의 평원(쇄빙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PvP는 참여 신청자 숫자에 따라 '8대 8대 8' 또는 '24대 24대 24'로 진행되며, 전장 내 설치된 '알라그 석탑'을 점거하거나 '얼음탑'을 파괴 시 그리고 다른 소속 게이머를 전투 불능으로 만들 때 제공되는 점수가 총 1000점(8대 8대 8 기준) 혹은 1600점(24대 24대 24)가 되는 진영이 승리하게 되는 경기이다.


경기 결과에 따라 'PvP 경험치' 및 '명예 점수'가 제공되며 이를 이용해 'PvP 기술'을 강화하거나 'PvP 전용 장비', '마테리아', '전용 탈 것' 등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새로운 이벤트 던전 '보물고 아쿠아폴리스'가 추가됐다. 해당 던전은 '8등급 오래된 지도 ' 탐색 완료 시 낮은 확률로 개방되며, 총 6개로 이뤄진 관문을 모두 클리어 시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새롭게 가입한 모든 게이머에게 '7일 무료 플레이'를 제공하고 해당 게이머가 월정액 이용권 구매 시 추가로 '7일 무료 플레이'를 지급한다.


더불어, 2월 12일부터 3월 13일까지의 접속 기록이 없는 게이머가 유료 월정액 상품 구매 시 '3일 무료 플레이'를 지급하고 아이템 레벨 200 '장비', '장신구 세트', '무기 강화 촉매 1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5종의 진 난이도 토벌전'과 '4종의 극 난이도 토벌전', '극 니드호그 토벌전'을 클리어할 경우 던전에 따라 '마법의 프리즘 진홍별', '돌풍의 무기', '신생 3성 제작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네 번째로, 보물고 아쿠아폴리스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40레벨 이상 게이머에게 1등급, 3등급 ,5등급, 8등급 '오래된 지도'가 제공되며, 매일 추가로 '1등급 오래된 지도'가 1개씩 지급된다. 게이머는 해당 보물 지도를 해독 시 제공되는 '행운 티켓'을 이용해 총사령부 문양이 새겨진 코스터와 카드 지갑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파판14 업데이트

: 파판14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