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를 한 발 먼저 만나는 기회!" '유나이트 서울 2017 트레이닝 데이' 개최

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유나이트 서울 2017 트레이닝 데이(Unite Seoul 2017 Training Day)'를 오는 5월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트레이닝 데이는 오는 5월 16~17일 열리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17(Unite Seoul 2017)'의 일환으로 하루 앞서 별도의 신청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의 수준을 고려한 초심자와 중급자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각 세션에는 줄리엔 델레젠(Julien Delezenne)과 오지현 유니티 에반젤리스트가 참여해 유익한 강연 및 실습을 도울 예정이다.

우선 초급 개발자들을 위한 '바이킹 퀘스트(Viking Quest)' 세션에서는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에셋들을 활용해 게임을 손쉽게 개발하는 방법을 배운다. 또한 '유니티 애즈(Unity Ads)'를 통해 게임 내 광고를 삽입하거나 시네마틱 이미지 효과를 활용하는 방법도 함께 익힐 수 있다.

중급 개발자를 위한 'Tank AR' 세션에서는 유니티를 통한 VR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배울 수 있다. AR 솔루션 '뷰포리아(Vuforia)'를 활용해 실제 공간에 가상의 디오라마(상황을 재현한 풍경)를 구현하는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의 사용 방법부터 핵심 용어 설명, 실용 사례 등을 중심으로 보다 심층적인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나이트 서울
유나이트 서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