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2 레볼루션', 오만의 탑 확장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리니지2 레볼루션'의 오만의 탑이 80층으로 확장되고 신규 필드 보스 '마샤'가 등장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에 오만의탑 확장 및 필드보스 '마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한 층씩 몬스터를 토벌해가며 한계를 시험하는 '오만의탑'은 최고 층이 70층에서 80층으로 확장됐다. 75층을 격파하면 'R등급 장신구 상자'를, 꼭대기인 80층을 격파하면 'SR등급 특성의 돌'을 받을 수 있다.

필드보스 '마샤'는 강력한 상태이상 스킬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몬스터다. 마샤는 타격을 입히는 '칼날 바람'을 사용함과 동시에 자신을 보호하는 몬스터들을 소환하기 때문에, 빨리 처치하지 못하면 공략에 어려움이 있다. 처치에 성공하면 '마샤의 전리품',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등 최고급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봄맞이 이벤트 '벚꽃맞이 주사위 굴리기'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으로, 완주 횟수에 따라 '마프르의 가호', '레드 다이아',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1일까지 진행하는 '레볼루션' 출시 100일 이벤트도 한창이다. 이용자는 누적 접속일 7일이 될 때까지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매일 제공된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SR급 방어구 소환상자', 'SR급 방어구 연마제'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 넷마블 레볼루션 리니지2 넷마블게임즈 보도자료 리니지2레볼루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