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6가지 컨셉으로 게임화보 촬영.."탄 하면 스트레스 풀려요"

"'탄' 플레이를 해봤는데, 정말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스마일게이트가 이달 중순 정식 론칭을 예고한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의 홍보 모델인 김희철이 '탄' 게임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탄 김희철
탄 김희철

최근 스마일게이트가 공개한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보면, 메이킹 영상에는 김희철이 캐주얼 정장, 교복, 가죽자켓, 정장 등 6개 콘셉트의 옷을 입고 화보를 촬영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으며 인터뷰 영상에는 김희철이 '탄'의 홍보 모델로 임하게 된 동기와 홍보모델로서의 포부와 직접 탄을 플레이하며 느낀 소감 등이 담겼다.

김희철은 "'탄'은 FPS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풀 때 굉장히 좋은 게임이었다."라며 "탄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해 '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탄 김희철
탄 김희철

'탄'은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4월 중순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는 정식 론칭 후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가 공개한 김희철 관련 영상은 유튜브에서 '탄 김희철'로 검색해서 찾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