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한국게임산업협회와 게임산업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강신철)와 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금일(13일) 전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달 11일 한국게임산업협회의 정식 승인을 통해 신규 이사사로서의 권한과 책임을 부여 받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액토즈소프트는 주요 정책 현안과 안건 상정 등 협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이사사의 역할을 맡아 국내·외 게임 업계 간 협력관계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한국게임산업협회의 이사사 가입을 시작으로 국내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역할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의 강신철 회장은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국내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여러 부문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액토즈소프트 구오하이빈 대표는 "한국게임산업협회 이사사라는 직위에 오른 만큼 국내 게임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다" 며, "액토즈소프트의 신규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서도 협회 및 회원사들과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강신철 회장(좌), 액토즈소프트 구오하이빈
대표(우)
한국게임산업협회 강신철 회장(좌), 액토즈소프트 구오하이빈 대표(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