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로그, 2D 모바일 MMORPG 신작 '소울게이지' 사전예약 진행

디지털프로그가 2D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소울게이지'의 사전예약을 5월2일부터 진행한다.

소울게이지
소울게이지

'소울게이지'는 일본과 대만에서 '게임뱅크', 'OMG'와 같은 대형 퍼블리셔를 통해 론칭한 대작 타이틀로, 일본과 대만 시장에서 정식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매출 순위도 양대 마켓 상위권 포진 등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한 게임.

100여 종의 코스튬, 펫 그리고 300여 종의 스킬 콤보 등으로 즐길거리가 풍부하며, '리니지2 레볼루션'과 같은 기존의 모바일 MMORPG와 다르게 2D그래픽을 채용했고 클래식한 감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평가다.

이번 '소울게이지' 사전 등록 진행은 5월2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디지털프로그는 신청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HR 무기, 닌자 코스튬 세트, 루비 200개'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