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의 모바일 신작 '테일즈런너R', 정식 출시 사전 예약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13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테일즈런너R'은 12년째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를 모바일 플랫폼에서 구현한 캐주얼 액션 러닝 게임으로, 올 여름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발(50개)', '다이아(500개)', '아이스크림바 코스튬'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누적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최대 '5만 TR(게임 머니)', 'PvP 티켓' 등을 지급한다.

한편, 사전 예약 기간 중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선착순으로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점한 명칭은 정식 출시 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원작 고유의 감성과 세계관을 계승한 '테일즈런너R'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 러닝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즐기는 '1대1 PvP 모드'를 비롯, 각 챕터별 '스토리모드', '경쟁대전', '빌리지', '나만의 코디'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일즈러너R 이미지
테일즈러너R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