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오리진, 여름 맞이 장비 시스템 개편 및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MMORPG) 로한 오리진(Rohan Origin)에 여름맞이 이벤트로 장비 시스템 개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금일(2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시스템 개편을 통해 타락한 영웅의 전당에서 보스 몬스터 사냥시 일정한 확률로 페르켄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에서는 각각 보스가 일정하게 떨어뜨릴 수 있는 아이템을 명시했으며, 이에 따라 게이머는 원하는 아이템에 따라 보스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시 드랍되는 얼음 결정과 아이스팩으로 퀘스트를 진행시 유니크 목걸이, 팔찌 등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매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요일 별로 조합, 인챈트, 강화, 경험치 등 각종 혜택 향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로한 오리진은 복귀 게이머를 위해 온의 축복 패키지, 용사의 주문서 패키지, 사냥 도우미 등 각종 캐시 아이템을 지원한다. 그리고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에서 로한 오리진을 이용할 시에는 PC방 혜택을 2배로 지원하는 등 서비스가 대폭 강화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는 다양하면서도 9월초 까지 내내 진행되니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를 통해 혜택을 받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로한 여름 업데이트
로한 여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