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컴투스078340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글로벌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골프스타
골프스타

이번 '골프스타'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골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신선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전경이 돋보이는 하와이 컨셉의 신규 코스 추가, 초보 게이머들이 더욱 쉽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커리어 모드를 개편하고 길드 리그와 나만의 최고의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장비 시스템 등이 리뉴얼될 예정이다.

이러한 업데이트에 앞서 컴투스가 진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신청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50 스타와 1만GP를 선물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 기간 내 전체 신청자 수에 따라 최대 300스타, 1만5천 GP를 추가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 시 '럭키박스 레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현재 '골프스타'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천 700만 건을 돌파했으며, 국내를 비롯한 애플 앱스토어 65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컴투스 측은 이번 업데이트로 '골프스타'의 글로벌 입지가 더욱 다져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