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액토즈&아이덴티티게임즈, '2017 차이나조이' 공동 참가 발표

조영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관계사인 아이덴티티게임즈와 '2017 차이나조이(2017 ChinaJoy)'에 공동 참가한다고 금일(21일) 전했다.

'차이나조이'는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오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상해 신 국제 박람회 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된다.

액토즈소프트와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차이나조이 BTOB 전시관에 공동으로 참가해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 라인업과 출시 예정작, 성과, 비전 등 회사 전반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라테일'의 IP를 활용한 퍼니글루의 모바일 게임 '라테일W'와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다수의 모바일 게임의 사례와 같이 중국에서 높은 흥행력과 대중적 인지도를 보유한 '드래곤네스트', '천년' 등 자사 게임 IP(지적재산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게임즈가 현재 개발 중인 '드래곤네스트'의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와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MMORPG 장르의 신규 모바일 게임 1종을 공개한다.


특히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와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전시 부스 내 체험관을 마련하고,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시연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액토즈-아이덴티티게임즈 차이나조이 부스 전경

: 액토즈 아이덴티티게임즈 라테일W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