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창립 19주년 기념 '희망나눔 바자회' 개최..'소외계층 후원'

컴투스078340가 자사의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의 사회적기업 행복한나눔과 함께 '희망나눔 바자회'를 실시했다.

컴투스 바자회
컴투스 바자회

컴투스는 지난 3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컴투스 본사 카페테리아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사내 바자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무상으로 기탁한 개인 물품들로 진행됐으며, 의류, 도서, 가정용품, 가전 등 약 1천여 점에 달하는 다양한 기증품이 모였다.

바자회 당일 행사장에는 사우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증품들이 판매됐으며, 더불어 농구, 축구, 다트 등 게임을 즐기고 기부의 뜻도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후원 활동에 대한 즐거움도 더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기증품 및 전체 수익금은 나눔 문화를 창출하는 사회적 기업 행복한나눔에 전달돼 국내외 소외 계층을 후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과 게임 유저와 함께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이어, 향후에도 임직원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