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433, 신작 'DC 언체인드' 영상 첫 공개..'배트맨∙슈퍼맨∙원더우먼이 한 자리에'

조학동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 중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DC 언체인드'의 플레이 영상(https://youtu.be/KR-OF5ik2Ko)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DC 언체인드

이번 영상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코믹콘 서울 2017'에서 최초로 공개된 것으로, 영상에서는 원더우먼·슈퍼맨·배트맨 등 슈퍼히어로의 액션과 기술, 그리고 실시간 3인 협업 모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핵심 몬스터로 등장하는 파라데몬과 조커, 할리퀸, 렉스 루터 등 빌런들도 확인할 수 있다.

DC 언체인드

수집형 액션 RPG로 개발 중인 'DC 언체인드'는 DC의 수많은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총 30여 종의 슈퍼히어로와 빌런이 등장하며, 메트로폴리스, 고담시티 등 다양한 DC 유니버스에서 전투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세 명의 영웅을 선택해 팀을 조합하고, 추가 세 명의 도우미 영웅을 선택해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교체하거나 일시 소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DC 언체인드

4:33 박영호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IP 중 하나인 DC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DC 언체인드'는 올 4분기 출시를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하고 있다."며 "3분기 중 첫 CBT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영상은 유튜브 (https://youtu.be/KR-OF5ik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배트맨 영상 슈퍼맨 DC 433 언체인드 원더우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