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신작 소식] 8/25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 출시 등

-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닌자대전액션 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를 발매 한다고 밝혔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는 전세계 출하량 1,600만장을 돌파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시리즈 4개 작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작품으로, 1편부터 4편까지의 소프트웨어 외 애니메이션과 특제 스틸북, 풀컬러 아트북 등으로 구성된다.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는 금일부터 발매되어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79,800원이다.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

- '드래곤볼 파이터즈'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초 한국어판으로 발매 예정인 대전 격투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와 관련하여, 오늘부터 클로즈 β 테스트의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Arc System Works에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드래곤볼' 게임의 최신작이다. 애니메이션의 표현을 그대로 재현하여 '드래곤볼'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비주얼과 대전 격투다운 초스피드한 움직임이 매력적인 작품이다.

이번 클로즈 β 테스트는 서버의 네트워크 테스트는 물론, 발매 전에 참가자들로부터 게임 플레이와 밸런스 등에 대한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보다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진행 된다. 본편은 한국어로 발매 되지만, 이번 테스트는 일본어로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CBT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SS 오공, SS 베지터, 손오반(소년기), 셀, 마인 부우, 프리저(최종 형태), 트랭크스(미래), 피콜로, 크리링, 인조인간 18호, 인조인간 16호로, 총 11개의 캐릭터를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 '드래곤볼 파이터즈' CBT 일정 – 한국 시간 기준

1st Session: 9월 16일 (토요일) 18:00 – 21:00
2nd Session: 9월 17일 (일요일) 02:00 – 05:00
3rd Session: 9월 17일 (일요일) 10:00 – 13:00
4th Session: 9월 18일 (월요일) 05:00 – 08:00

드래곤볼 파이터 Z 이미지
드래곤볼 파이터 Z 이미지

- 넷마블,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 글로벌 155개국에 재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Disney Magical Dice: The Enchanted Board Game)'이 전 세계 155개국에 재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전작인 '디즈니 매지컬다이스'의 재미는 그대로 유지한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은 최대 4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으로 다이나믹한 애니메이션과 그래픽을 자랑한다. 디즈니 세계관을 잘 표현해낸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은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겨울왕국, 미키와 친구들 등 3개의 맵, 그리고 엘사, 안나, 야수 등 30개 이상의 디즈니와 픽사 영화 속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게임의 재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친구들과 플레이한 게임의 횟수에 따라 특별한 캐릭터와 게임 내 재화를 지급받으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더 큰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기 위해 유용한 아이템들도 지급된다.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은 모든 연령대의 이용자들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디즈니 테마의 보드를 돌면서 건물들을 구매하고 확대해나가면서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PvE와 PvP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추후 더 많은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1대1 또는 2대2 대결이 가능하고 싱글플레이어 모드 역시 제공된다.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