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 & 이벤트] 9/29 'AxE(액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

- 'AxE(액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8챕터 '고대 폐허'와 해당 지역 퀘스트를 추가하고, 캐릭터를 개성 넘치게 꾸밀 수 있는 '헤어 염색 시스템'을 추가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또 '콜로세움' 정규 시즌을 시작하고, '콜로세움 주간 보상'을 '루비'로 변경했다. 달성한 '티어'에 따라 20개에서 최대 1,000개까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부 지역의 '필드보스' 능력치를 조정하고, 처치 시 골드 보상을 상향했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반복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골드 보상'을 2배 이상 상향하고, 필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승급석'을 추가했다.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으면 종류와 수량에 따라 '루비', '마법가루 상자', '강화 보호권', '골드',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대첩'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루비', '전설 정령석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접속 보상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높새바람언덕'을 배경으로 진영 간 치열한 전투와 캐릭터별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제작한 TVCF 2차 영상을 공개했다.

액스
액스

- 웹젠 'R2', 오픈 서버 통합하고 기념 이벤트로 활기 UP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서버를 개편하고 신규 서버 '노바'를 공개했다.

웹젠은 어제(9월 28일), 'R2'의 서버 중 2개(가이아∙크로노스)를 '노바'로 개편하는 서버 통합을 진행하고, 해당 서버로 회원들을 유치하기 위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개편 서버인 '노바'에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10월 5일까지 캐릭터의 최초 레벨이 70레벨로 설정된 노바 서버에서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파괴 및 강화가 가능한 '5검 3셋'의 귀속 장비를 지급한다.

또한 10월 12일까지 'R2'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의 근거리 및 원거리 변신이 가능한 16종류의 'HP +20 변신 스킬북' 중 1개를 제공한다.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텔레포트 조종반지(에픽) 30일' 등의 고급아이템을 증정한다.

웹젠은 노바 서버의 첫 공성/스팟을 점령하거나 '에텔리움성' 공성전에 성공한 길드에게는 '행운의 매터리얼 Lv3 7일', '주화주머니(50개) 3묶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픈 서버 통합을 기념해 10월 1일까지 'R2'의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R2Day'을 진행하고, 경험치 2배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이용자들이 기존 서버에서 보유중인 캐릭터들 중 최대 3개 캐릭터의 아이템과 게임 정보 등을 개편 서버에 동일하게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캐릭터 보존을 신청한 회원 전원에게 '7검 5셋'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고, 71~99레벨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릭터 레벨을 최대 9씩 상향 조정하는 등의 혜택도 제공했다.

R2 서버 오픈 기념
업데이트
R2 서버 오픈 기념 업데이트

- '삼국블레이드', 비운의 정치가 진궁, 왕을 꿈꾼 남자 엄백호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장수 진궁과 엄백호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장수 진궁은 정치가로 조조를 따랐으나 추후 사람들과 결탁해 조조를 배반하고 여포의 수하가 된 인물로, 이후 여포와 함께 조조에게 잡혀 죽음을 맞이한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치명적인 독과 강렬한 바람을 사용하여 적을 실명시키거나 느려지게 한다.

두 번째 장수 엄백호는 자신을 동오(東吳)의 덕왕(德王)이라고 불렀다. 동생 엄여를 손책에게 사자로 보냈으나 죽임을 당하게 되고, 친분이 있던 왕랑과 손을 잡고 손책과 싸웠지만 패하여 죽임을 당하게 된다. 엄백호는 회피 기술과 회전을 사용해 주변을 공격하며, 적을 도발해 받은 피해를 일정량 되돌려 준다.

또, 신규 가입자 혹은 28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최장 15일간 성장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신규 팀 효과, 영웅 밸런스, 연맹전과 훈련장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이 크게 개선되었다.

4:33은 진궁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 출석체크를 하는 이용자에게 4성 진궁을 선물하는 '진궁의 칠고초려'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하고, 결제한 금액에 따라 소탕권과 금화 등 각종 재료를 선물하는 '누적 구매'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또,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내달 15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 달성 건수에 따라 소탕권, 보옥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며, 누적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 보옥 재료가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보옥상점에서 '명장 확률 UP'이 표기된 상품 구매 시 관우・여포・하후돈・손책의 등용 확률이 상향되는 '명장 등용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국블레이드 업데이트
삼국블레이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