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잡고 후니 가고..." SKT, 2018 시즌 계약 공개

SK텔레콤 T1(이하 SKT)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e스포츠 팀의 2018년 시즌 계약 선수를 발표했다.

올해 2017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준우승을 비롯해 LCK 스프링 우승, MSI 우승, LCK 섬머 준우승 등 준수한 활약을 펼친 SKT는 이적을 추진 중인 '후니' 허승훈 선수를 제외한 선수들이 오는 2018년도 함께 활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2017 롤드컵에서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며 '세체미'(세계 최고의 미드라이너)임을 다시 입증한 '페이커' 이상혁의 재계약에 성공했으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블랭크' 강선구, '운타라' 박의진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2018년 시즌까지 계약이 되어 있는 배준식(Bang), 이재완(Wolf) 선수는T1에서 계속해서 활약할 예정이며, 허승훈(Huni) 선수는 이적 추진 중으로 이후 거취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포터 연습생이었던 이상호(Effort) 선수와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SKT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차기 시즌을 함께 할 새로운 선수와 연습생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LCK 서머 미디어 데이 현장 이미지
LCK 서머 미디어 데이 현장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