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1/9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출시 등

조광민

-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을 국내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192개국, 4억 명이 넘는 시청자들에게 방송되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기반의 스토리 전개에 퍼즐을 결합했고, 사전 예약에만 210만여 명이 몰렸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인기 캐릭터인 곰 삼형제가 전개하는 애니메이션 줄거리로 어드벤처 장르의 높은 자유도와 함께 다양한 퍼즐로 두뇌 플레이의 재미를 담아냈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스토리, 콘텐츠는 물론 캐릭터들의 음성과 배경 음악 등은 원작자인 카툰네트워크와의 협업으로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 PS4용 '은혼 난무' 10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1월 18일에 출시하는 PS4용 액션 게임 '은혼 난무'(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오는 1월 10일부터 시작한다.

'은혼 난무'는 '은혼'의 첫 본격 사무라이 전투 난전 액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PS4의 성능을 활용해 재현된 은혼 세계에서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자유롭게 조종하고 수 많은 적을 무찌르는 본격적인 호쾌한 난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1월 18일에 출시되는 '은혼 난무'의 예약 판매는 1월 10일부터 시작하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해결사 3인방의 비주얼이 담긴 컨트롤러 파우치와 침묵하는 엘리자베스의 이미지가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작년 여름 한 달간 유저 투표로 뽑은 '네오 암스트롱 사이클론 제트 암스트롱 포'와 금·은 엘리자베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은혼난무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컬러설 오더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PlayStation4 에디션'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리즈는, 전통적인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시티즈 인 모션(Cities in Motion)' 개발자들이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도시의 시장이 되어 게임 속 시민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구역을 지정하여 다양한 정책들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까지 올라서는 것이 목적이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

- 넥슨, 모바일 MMORPG 신작 '카이저' 오픈형 시범 테스트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한국형 정통 모바일 MMORPG 신작 '카이저'의 오픈형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다.

'카이저'는 이달 16일 오전 11시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라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는 CBT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장문 문자메시지(LMS)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장원'의 소유권을 놓고 길드원 간 긴밀한 협력이 요구되는 '50대 50 장원쟁탈전'과 재화나 아이템을 1대 1로 교환할 수 있는 '자유 경제 시스템'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한정된 자원을 둘러싼 유저들 간 치열한 경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서버별 채널 구분'을 없애기도 했다.

카이저

: 카이저 시티즈:스카이라인 위베어베어스더퍼즐 은혼난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