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3/13 월드 오브 탱크, '전차 끌기' 기네스 세계 기록 도전 등

- 월드 오브 탱크, '전차 끌기' 기네스 세계 기록 도전 등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Arnold Pro Strongman Australia)'와 파트너쉽을 맺고 '전차 10 미터 빨리 끌기(the fastest individual to pull a tank 10 meters) 공식 기네스 세계 기록 대회 '월드 오브 탱크 탱크 풀(World of Tanks PC Tank Pull)'을 개최한다.

7년 전 월드 오브 탱크의 첫 론칭 이후 역대 최대의 업데이트가 될 1.0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월드 오브 탱크 탱크 풀' 행사에서는 프로 철인들이 참가해 '전차 10미터 빨리 끌기' 종목의 공식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을 두고 경쟁할 예정이다.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는 영화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가 설립한 '아놀드 스포츠 페스티벌(Arnold Sports Festival)' 행사 중 하나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호주 멜버른 전시장과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월드 오브 탱크 탱크 풀'은 6개의 프로 철인 대회 중 4번째로 한국시간 17일 오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네스 기록 도전 실황은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브 스트림, 월드 오브 탱크 아시아 페이스북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 넥슨, '다크어벤저 3' 대규모 업데이트 '블록부스터' 사전예약

넥슨(대표 이정헌)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블록부스터'로 명명된 '다크어벤저 3'의 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는 3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신규 지역과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블록부스터'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다크어벤저 3'의 최상위 등급 아이템인 '불멸++ 장비 풀세트'를 지급한다.

'다크어벤저 3'의 '블록부스터'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 올엠 '크리티카', 헤일로 메이지 각인, 각성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PC용 액션 RPG '크리티카'가 '헤일로 메이지'의 각인 및 각성 업데이트 및 넥슨 채널링 서비스 종료에 따른 넥슨 회원 이관을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노블리아의 세 번째 전직인 '헤일로 메이지'의 각인 및 각성의 추가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게 됐다. 게이머들은 각인을 통해 캐릭터 고유 특성은 그대로 지니되, 광역 공격을 강화하거나, 추가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성 스킬의 추가에 따라 새로운 EX 스킬 3종이 추가돼, 기존 스킬을 강화시켜 보다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음으로 함께 선보인 '펫 보호소'는 보유한 펫 중 사용하지 않는 펫을 파양하고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폭넓은 펫 선택지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원하는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3월 8일(목)부터 '크리티카'의 넥슨 채널링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기존 넥슨 채널링 이용 회원들은 '크리티카' 회원으로의 전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환 시 기존과 동일하게 '크리티카' 이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퀘스트를 통해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아렌델의 부탁을 들어주세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