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4/23 넷마블, '펜타스톰' 월드컵 한국대표 선발전 종료 등

조광민

- 넷마블, '펜타스톰' 월드컵 한국대표 선발전 종료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한국 대표팀을 확정했다.

넷마블은 지난 21일 강서구 국제 청소년센터에서 펜타스톰의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했다. 우승은 ahq OP(전 Team Olympus)가 차지했으며 펜타스톰 월드컵(Arena of Valor : World Cup) 참가자격을 획득했다.

펜타스톰 월드컵은 오는 7월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을 포함해 태국,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ㆍ말레이시아ㆍ필리핀(통합), 북미, 남미, 유럽 등 총 9개 지역에서 12개팀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총 상금 규모는 55만 달러(약 6억 원)으로 모바일 MOBA e스포츠 대회 사상 최대 규모다. 우승팀은 20만 달러를 획득하게 된다.

다양한 개인 상금도 준비돼 있다. MVP 선수에게는 1만 달러를 지급하며, 최대 처치수와 어시스트, 최고 딜러와 탱커 등을 차지한 선수에게도 최대 3000불의 상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펜타스톰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커뮤티니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0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 간 커뮤니티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를 통해 오는 2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우호적인' 칭호를 획득한 게이머들이 공식 카페에서 ID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우호적인' 칭호는 게임 내 '모험수첩'의 업적-사교활동 중 '사교의 달인' 업적을 달성되면 오픈된다.

또한, 페이스북에 게시된 다채로운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라그나로크M 3.0 업데이트 기념'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M'으로 6명이 댓글 릴레이에 성공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M

-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열혈강호 오리진' CBT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3일 비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열혈강호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오리진'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한 최신 모바일 타이틀로, '한비광' 및 '담화린' 등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비롯해 방대한 시나리오에 바탕을 둔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50여 종의 게임 내 주요 캐릭터를 비롯해 원작에 기반한 다양한 스토리 모드, '강호일주' 및 '비무대회' 등 '열혈강호 오리진'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CBT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게임 접속일에 따라 '은화 5만 개' 및 '5성 영웅 소환권', '무공비급' 등을 선물하며, 전체 시나리오 모드를 모두 클리어할 시 '4성 영웅 소환권' 3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게임 론칭 시 '금화 100개' 및 '무공비급 10개' 등의 아이템을 별도로 선물한다.

열혈강호 오리진

- '신삼국지 모바일' 게임소개 영상 공개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삼국지11의' 정품 인증을 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에 공개된 '신삼국지 모바일'의 게임 소개 영상에서는 실제로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플레이 장면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게임소개 영상에서는 게임의 그래픽은 물론 스토리, 내정, 무장 시스템, 무장 배양, 침공, 자원 약탈, 공성전, 일기토 등 원작 삼국지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로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특히 이용자는 삼국지 역사 속 무장을 이용한 인연 관계 시스템으로 수집의 재미도 맛볼 수 있으며, 국가전, 공성전, 던전, 병종 등을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

: 펜타스톰 라그나로크M 열혈강호오리진 신삼국지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