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전략 MMO의 새로운 재미 선보일 '아이언쓰론', 글로벌 동시 출시

조영준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포플랫이 개발한 차세대 전략 MMO(대규모 다중접속) 게임 '아이언쓰론'을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아이언쓰론은 '카페 무림대전', '신무림대전', '제국시대' 등 전략 장르 게임의 개발에 매진해온 개발사인 포플랫이 개발을 맡은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영지관리와 전투 등 기존 전략 게임의 플레이와 재미요소에 더불어 영웅의 육성과 같은 RPG 요소를 가미해 차별화를 두었으며, 전투에 특화한 팀 데스매치나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 것은 물론 기존의 전략 게임과 다른 풀 3D 그래픽을 적용해 보는 재미에서도 앞서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넷마블은 지난 4월 1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아이언쓰론을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RPG 장르의 대중화를 최전선에서 이끌어온 넷마블은 전략 MMO 게임인 '아이언쓰론'을 통해서 전략 MMO 장르의 대중화에서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아이언쓰론의 출시에 맞추어 넷마블은 '성장 전략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사전 등록 보상인 게임 재화 '1,000골드', '차원의 정복자 투구', '차원의 정복자 대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아이언쓰론

: 아이언쓰론 넷마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