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루홀피닉스의 '미니 골프킹', 글로벌 다운로드 천 만 돌파

조영준

블루홀(대표 김효섭) 자회사인 블루홀피닉스(대표 김정훈, 신봉건)의 모바일 게임 '미니골프킹'이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니골프킹'은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실시간 대전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다. 직관적인 규칙과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숙련된 사용자는 대전 상대와 물체, 지형에 따른 상호 작용을 통해 깊이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난 해 12월 출시된 '미니골프킹'은 약 6개월 만에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이를 기념해 7월 18일(수)까지 모든 게이머들에게 1만 코인 및 10 골드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블루홀 피닉스는 팀 및 리플레이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 기능으로 팀원들과 채팅을 즐길 수 있고 팀원들의 활동에 따라 팀 상자도 획득할 수 있으며 팀원들끼리 코인을 선물할 수도 있다.

또한 팀 랭킹 에 따라 무료 장비 카드 및 코인을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팀원들과 친목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리플레이는 게임 플레이 과정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기능으로 플레이 후 다시 복기하며 승패 원인을 분석할 수 있고 자신이 소속된 팀이나 SNS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미니골프킹

: 블루홀피닉스 미니골프킹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