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7/31 넷마블, 페이트 '사카타 킨토키' 배포 이벤트 진행 등

조영준

-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 '사카타 킨토키(라이더)' 배포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인기 서번트(캐릭터) '사카타 킨토키(4성/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카타 킨토키를 획득하려면 내달 14일까지 열리는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는 관문을 지키는 세 명의 오니(도깨비)를 토벌하고, 마지막으로 다른 이용자들 함께 레이드에 참여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사카타 킨토키'를 파티에 참여시켜 직접 플레이할 수 있고, 획득까지 가능하다.

레이드에 등장하는 적은 강력한 능력을 갖고 있어, 단번에 완료할 수 없으나,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들이 협력하면 빠르게 처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재미있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제공하는 아이템이 풍성하고, 성능이 좋은 캐릭터와 개념예장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라면 한번쯤 도전해볼 만 하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미나모토노 라이코(5성/버서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캠페인을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미나모토노 라이코'는 이번 캠페인 이후 스토리 소환에는 등장하지 않는 기간한정 서번트로, 버서커 클래스 중에는 드물게 전체 공격이 가능한 보구(필살기)를 가졌기 때문에 활용 범위가 넓다. 이외에도 '이바라키 도지(4성/버서커)', '후마 코타로(3성/어쌔신)'가 새롭게 픽업 캠페인의 서번트로 등장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벤트

- '용과 같이3' 한국어판 예약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8년 8월 9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용 '용과 같이3' 한국어판을 금일 7월 31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동봉 특전으로 '용과 같이3'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제품 코드를 제공한다.

'용과 같이' 시리즈는 가상의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사랑, 인정, 배신 등 다양한 인간의 드라마를 그려 지금까지 게임이 결코 도달할 수 없었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누계 출하량 1,000만장을 넘은 히트작이다.

PlayStation®3에서 호평을 받은 '용과 같이3'가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화되어 PlayStation®4로 돌아온다. 2009년 일본 도쿄와 오키나와를 무대로 정치와 암흑가 이권, 음모가 소용돌이치는 스토리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호화 배우진이 선사하는 성인 엔터테인먼트 대작이다.

용과 같이3 이미지

- 룽투코리아 모바일 2차원 게임 '공지경' 국내 퍼블리싱 계약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의 유명 개발사 푸콩게임즈(Fukong Games)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크 장르의 모바일 2차원 게임 '공지경(가칭)'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3D 그래픽으로 개발중인 '공지경'은 로그라이크와 턴 제 방식을 채택한 RPG 게임으로 넷이즈, 창유, 퍼펙트월드 등 중국 대형 게임사 출신의 핵심 개발진이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들이 출시한 게임으로는 중국 내 게임성을 인정 받은 전기세계(미르), 정도, 검협세계, 천녀유혼 등이 있다.

'공지경'은 탄탄한 세계관과 일본 애니메이션 만화풍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결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 길드전, 아레나 등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공지경'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개발사와 적극적인 협력 작업에 착수한다.

룽투코리아 로고

- 게임빌 대표 게임 2종, 폭염 잡는 특별 프로모션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대표 게임 2종으로 다양한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야외 활동을 자제할 정도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올 여름, 실내에서 시원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다채로운 이벤트 구성이 눈길을 끈다.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에 출동하는 게임빌의 게임은 '로열블러드'와 '별이되어라!'다.

먼저 '로열블러드'는 게임 내 물놀이 외형 장비를 새로 선보였다. 4종의 캐릭터 모두 시원한 수영복 의상을 추가했으며, 해당 의상들은 높은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인기가 예상된다. 더불어 여름 맞이 특별 푸시와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출석부 등이 담긴 'HOT SUMMER' 이벤트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티어 장비 소환권', '옷 꾸미기 소환권' 등을 제공하고,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기 상자', '방어구 상자' 등을 선물한다.

최근 시즌 6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차트 역주행을 하며 주목받고 있는 '별이되어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별의 마블 이벤트'와 '월드 보스 플레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2일까지 진행하는 '별의 마블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시원한 수박을 '그람왕'에게 배달하면 'SSS급 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 미니 게임 이벤트다. 또, 내달 1일까지는 '월드 보스' 콘텐츠를 플레이 시 매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월드 보스 플레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 여름 기념 이벤트

: 별이되어라 로열블러드 페이트/그랜드오더 용과같이3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