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신작 '댄스러시 스타덤' 9월14일 정식 출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코나미 어뮤즈먼트의 신작 댄스 아케이드 게임, ‘댄스러시 스타덤(DANCERUSH STARDOM)’을 9월 14일(금)에 국내 정식 출시했다.

코나미 유니아나 댄스러시
코나미 유니아나 댄스러시

'댄스러시 스타덤'은 셔플 댄스를 기반으로 탄생한 신 감각 댄스 게임으로, 최소한의 플레이 패턴을 지키면서 게이머들이 자신만의 개성있는 춤을 출 수 있도록 제작됐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화려한 메인 화면과 함께 바닥부의 LED효과가 멋지게 펼쳐지며, 'DDR'에 수록된 ‘Butterfly’를 포함한 유명 POP, 국내 아이돌 그룹인 'Winner', '블랙핑크', ‘빅뱅’의 K-POP 등 흥을 돋우는 곡들이 가득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코나미 유니아나 댄스러시
코나미 유니아나 댄스러시

실제로 유니아나는 지난 9월 7일(금)부터 9월 9일(일)까지 3일 동안 전국 각 지역 아케이드 게임센터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마다 쉬지않고 플레이를 진행했고 최대 100여 명의 관람객들이 '댄스러시 스타덤'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모습을 보였다.

유니아나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댄스러시 스타덤'의 인기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