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10/19 에픽세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

-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를 선보이고 헤이스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서브 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금) 밝혔다.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는 화염속성의 도적 클래스 캐릭터로 상대방을 약화시키는 스킬과 아군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뱀파이어 컨셉의 캐릭터답게 단일 대상에 큰 피해와 함께 출혈효과를 발생시키는 '뱀피릭 씰'이 주력 스킬이다.

헤이스트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0월 25일까지 헤이스트의 서브 스토리 '뱀파이어에게 필요한 것'이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피에 대한 끝없는 갈증에 시달리는 뱀파이어 '헤이스트'가 우연히 암살조직 '단검 시카'에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4등급 아티팩트 소환권', '생명의 잎사귀', '희귀 촉매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 콘텐츠인 '아레나'의 첫번째 시즌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막되었으며, 아레나에서 획득 가능한 '정복 점수'로 아레나 전용 장비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미궁' 콘텐츠 중 '닉시드의 성소'에 3번째 구역이 추가되었으며 18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만 플레이 가능한 신규 도전 콘텐츠 '세릴라의 도전'도 업데이트 됐다.

총 3가지 난이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도전에 성공할 경우 4성 '세릴라'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
에픽세븐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저격 시스템은 저격 장비를 활용해 각종 수렵 몬스터를 사냥하는 새로운 콘텐츠다. 기존 수렵 장비로 사냥할 수 없는 특별한 수렵 몬스터의 약점을 먼 거리에서 공략해 사냥하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모험가의 조준과 장전 숙달도에 따라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

저격 시스템과 함께 저격 장비로만 사냥할 수 있는 수렵 몬스터도 추가되었다. 저격 전용 수렵 몬스터는 잠재력 돌파 재료 등 기존 몬스터 수렵보다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생활 레벨과 전용 장비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생활 숙련도 시스템에 수렵 숙련도가 추가됐다. 수렵 레벨에 따라 일정량의 숙련도가 적용되며, 수렵 숙련도 장비를 장착하면 더욱 많은 숙련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수렵 숙련도가 상승하면 기본 채집물의 개수 증가와 함께 50여 종의 신규 가구 아이템과 21종의 무역품 등을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특수 재료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격총 등의 특별한 장비도 장착할 수 있다. 신규 가구 아이템은 우두머리 가구와 성능이 유사해 모험가들은 보다 쉽게 고성능 가구 효과(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수렵 무역품 역시 일반 무역품보다 가격이 높은 모험가들의 큰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60레벨 모험가 3인이 팀(파티)을 구성해 참여하는 PVP(Player vs Player)대전 '아르샤의 창 2018 시즌2'가 모험가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참여 속에 예선전을 하루 늘려 지난 13일과 오는 10월 20일에 이어 21일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총 상금 1,200만 원을 걸고 펼치는 진검 승부로, 최종 우승팀에는 500만 원이, 준우승은 300만 원, 3, 4위 에게는 100만 원(5위~8위 50만 원) 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발크스의 조언, 황금 아르샤의 창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 '브라운더스트', 시즌2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들에게는 '5성 용병 랜덤권', '고급계약서' 10장, 50만 골드를 모두 혜택으로 지급한다.

시즌2 '브라운더스트: 여명의 날'은 11월 8일 공개된다. 시즌1이 황제를 시해한 반란자 '파비안'의 아들이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가 전개되었다면, 시즌2에서는 죽은 황제의 아들, 제국의 황태자 '아델'이 주인공이 되어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모두가 인정하는 충신이자 자신의 스승이었던 '파비안'이 왜 아버지를 죽였는지 그날의 진실을 찾기 위해 떠난다.

또, 시즌1에서 4명만 공개 되었던 전설의 용병 '도미너스 옥토'의 나머지 멤버 4명도 공개된다. 도미너스 옥토 중 가장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뱀파이어 세계 '투아르'의 왕 '벨페른'을 비롯, 그의 부인' 발제', 괴물들의 세계 '타로스'의 지배자 '마모니르', 몽마들의 세계 지도자' 아스모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브라운더스트
브라운더스트

- '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3종, 첫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기존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 캐릭터를 2차 각성 할 수 있는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각성 영웅을 한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신화 각성'은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은 신화 각성 시 새로운 외형 및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얻는 것은 물론 신화 스킬을 통해 팀 동료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은 '요일 던전'에서 매일 일정량 얻을 수 있는 신화 각성 재료 등을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손오공, 델론즈 중 1종을 선택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화각성으로 가는 길'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들의 신화 각성이 가능하다. 각성 영웅의 신화 스킬은 새롭게 등장하는 14영지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북 수집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및 루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출석 이벤트는 신화 정수, 6성 다크나이츠 선택권, 각성 세나 보석 선택권 등 재료, 장비, 영웅, 보석, 장신구를 고루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루비 지급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14일차에 걸쳐 이용자에게 총 3000개의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이미지
세븐나이츠 이미지

- 블랙룸,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트러블 스위치 ~그녀들의 연애사정~' 서비스 런칭

모바일 미소녀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 블랙룸 (대표 나규민)은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트러블 스위치 ~그녀들의 연애사정~'의 정식 서비스를 1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트러블 스위치 ~그녀들의 연애사정~'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변화하는 유저 인터렉티브 요소가 포함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공략을 통해 히로인 별 엔딩을 확인 가능하며, 추가 DLC 컨텐츠 요소를 '서브 스토리 및 외전 스토리' 등의 메뉴를 통해서 플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트러블 스위치' 세계관 안에서, 주인공 '렌 그레이'가 되어, 자신과 운명이 바뀌어버린 소녀 '엘리스 칼'과 서로의 운명을 바뀌기 위해서 요구되는 '스킨쉽'을 통하여서, 자신의 원래 운명으로 돌아가려고 하는 에피소드가 게임의 중심 플레이 요소가 되는 구성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현재 게임은 사용자가 무료로 접근할 수 있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챕터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지원할 것을 밝혔다. 게임 내, 제공되는 다양한 코스튬 의상과 추가 컨텐츠는 게임 내 재화로 얻거나, 이벤트 시의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트러블 스위치
트러블 스위치

- 슈퍼박스, 모바일 게임 '보석 퍼즐 킹' 글로벌 출시

슈퍼박스(대표 조형우)는 모바일 게임 '보석 퍼즐 킹'(Jewel Puzzle King)를 10월 22일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출시 한다고 밝혔다.

'보석 퍼즐 킹'(Jewel Puzzle King)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록 퍼즐 게임으로서 전 세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블록 퍼즐 킹은 다양한 블럭들을 활용하여 빈 칸 안에 채우는 간단하며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가진 퍼즐게임입니다. 시간에 제한을 받지 않고 블록을 채우며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 퍼즐 킹의 매력에 빠질 수 있다.

'보석 퍼즐 킹'(Jewel Puzzle King)는 오프라인모드를 지원하여, 인터넷/데이터연결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한 진정한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사양과 관계없이 즐길 수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게임을 다운로드 하여 즐길 수 있다. '보석 퍼즐 킹'(Jewel Puzzle King)는 Google Play 스토어 및 Apple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SUPERBOX 게임의 세부 정보는 SUPERBOX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석 퍼즐 킹
보석 퍼즐 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