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지스타 2018] 리얼리티매직, BTB 부스서 국내 최고 퀄리티의 VR 게임들 소개

조학동

VR게임 개발사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지스타 2018에 부스를 내고 자사의 고퀄리티 VR 게임을 대거 선보였다.

리얼리티매직

리얼리티매직은 벡스코 제2전시관에 위치한 BTB 관에서 11개 부스 규모로 행사장을 꾸몄으며,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파이어' 외에도 드래곤플라이와 합작하여 개발한 '스페셜포스VR 에이스', 아이들 취향의 '또봇VR', 그리고 개발중인 2대2 대전형 게임 '슈퍼퐁2'과 공포게임 '이블 파이어' 등을 선보였다.

리얼리티 매직리얼리티 매직

이중에서도 '인피니티 파이어'와 '스페셜포스VR 에이스'는 현존하는 VR FPS 게임으로는 최고 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해 BTB관에 참석한 바이어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아이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또봇'을 VR과 융합시킨 '또봇VR'도 스피드감이 느껴지는 아이들용 차별화 콘텐츠로 관심을 모았다.

이외에도 새로 개발중인 2인 탁구 VR 게임인 '슈퍼퐁2'이 2대2 대전을 지원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VR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잡았고, 공포형 게임 '이블파이어'까지 갖춰짐으로써 리얼리티 매직의 라인업이 대거 확충된 모습이었다.

부스를 체험한 한 바이어는 "리얼리티매직의 VR게임들이 타 게임사들을 압도할만큼 높은 퀄리티를 보여줘 놀랐다."며 "아이들부터 전문 하드코어 게이머, 여성형 스포츠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를 체험할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는 소감을 말했다.

: 스페셜포스 드래곤플라이 또봇 리얼리티매직 인피니티파이어 슈퍼퐁2 탁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