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영지전 예고한 뮤오리진2, 첫번째 길드 만찬으로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

김남규

뮤오리진2까지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뮤 IP의 힘을 과시하고 있는 웹젠이 뮤오리진2의 대규모 업데이트 '영지전'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첫번째 길드 만찬을 개최했다.

지난 11월 24일, 서울 양재에 위치한 TheK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대부터 50대까지 연령 및 성별과 관계없이 10개 길드의 회원 약 100명이 참석했으며, 뮤오리진2를 즐기면서 활발한 길드 활동 등을 펼쳐온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참석자 중에는 진도, 제주도에서 올라온 회원도 있어 뮤오리진2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ACE 길드'의 한 커플 회원은 '뮤 오리진2'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가고 있으며 행사 당일에 100일 기념일을 맞았다고 밝혀, 참석자들의 많은 축하와 함께 게임의 운영진이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받기도 했다.

웹젠은 이날 '성도사' 캐릭터 코스프레 모델과 포토월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점심 식사와 레크레이션 등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TV, 로봇청소기, 게임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됐다.

‘뮤 오리진2’를 담당하는 웹젠의 천삼 실장은 행사를 마무리하며 "만찬에 참석해 열심히 즐겨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뮤 오리진2'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웹젠은 지난 11월 23일부터 '뮤 오리진2'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대규모 업데이트 '영지전'의 사전예약 신청을 진행 중이다.

뮤오리진2

: 웹젠 뮤오리진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