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사전 체험회 진행

조학동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가 오는 2018년 12월 13일에 발매될 예정인 PS4용 타이틀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의 사전 체험회를 총 3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저지 아이즈

이번 체험회에서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측은 선행 체험판 형태의 스토리 초반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를 공개하는 한편, 'VR 쌍륙:다이큐', '드론 레이스', 'KAMURO OF THE DEAD' 등 총 3종의 미니 게임에 대한 시연을 진행했다.

저지 아이즈

행사는 1차 시연이 지난 11월17일과 18일에 울산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 진행됐으며, 2차 시연이 지난 11월24일에 서울 코엑스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 진행됐다. 마지막 3차 시연은 12월1일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의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 진행됐다. 특히 24일에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을 제작한 나고시 총감독의 사인회도 함께 열려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환영받았다.

저지 아이즈저지 아이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측은 시연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저지 아이즈 텀블러'나 혹은 '저지 아이즈 백'을 증정했으며,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다가가기 위해 이러한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고 행사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체험회를 시작하는 11월 17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발매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PS4™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타이틀을 제공하기로 했다.

: 플레이스테이션 세가 PS4 아이즈 저지 체험회 아이파크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