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블소 레볼루션',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구글 플레이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7일까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게임 재화(흑신석 및 은화)를 차등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된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GS25, 미니스톱,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이마트24,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PLUS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지난 13일 출시 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무림맹과 혼천교 양대 세력이 대규모 오픈필드에서 벌이는 실시간 전쟁 콘텐츠 '세력전'을 선보였으며, 세력전 참여 이벤트, 출석 이벤트, 보패 이벤트, 문파 수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블소 레볼루션 기프트카드
프로모션
블소 레볼루션 기프트카드 프로모션

- '소울 칼리버 VI' 한국어판 유료 DLC 캐릭터 참전 안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PlayStation®4, PC(Steam), Xbox One(디지털)용 무기 격투 액션 게임 ‘SOULCALIBURTM VI (소울 칼리버 VI)’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이 12월 1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발매된 ‘SOULCALIBURTM VI (소울 칼리버 VI)’는 16세기를 배경으로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무기 격투 액션 게임이다. 3D 격투 게임 최고봉의 그래픽 표현과 다양한 무기 전술을 바탕으로 게스트 캐릭터인 더 위쳐 시리즈의 ‘게롤트’를 비롯한 여러 캐릭터들의 독특한 격투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 캐릭터로서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정식 명칭: 요르하 2호 B형)의 참전이 결정됐다. 소형검, 대형검, 창 등의 격투 무기를 구사하며 다양한 격투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는 올라운더 캐릭터로 수행 지원 기체 ‘포드’와 협력하여 원거리 공격이나 파상 공격을 이끌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수 이동을 경유하여 끊임없는 공격 태세를 유지하고 틈을 보이면 공중에서의 연속 공격을 통해 상대의 체력을 빼앗을 수 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SOULCALIBURTM VI (소울 칼리버 VI)’(한국어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호평 발매 중이며,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가 포함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은 12월 18일 출시된다.

소울칼리버6
소울칼리버6

- 액토즈 아레나서 NBA 2K19 亞 토너먼트 국가대표 탄생한다

액토즈소프트(052790)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NBA 2K19'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결선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NBA 2K19'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은 오는 15일, 16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액토즈 아레나에서 열린다. 15일 오후 2시 8강이 시작되며, 16일 오후 2시부터는 4강, 3위 결정전, 결승전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한국대표로 선발돼 2019년 3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NBA 2K19' 아시아 토너먼트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한다. 대회 총 상금은 미화 1만 달러로, 우승자는 6,000 달러의 상금을 차지하게 된다.

2K가 주최하는 'NBA 2K19' 아시아 토너먼트는 시리즈 최초로 '마이팀(MyTEAM) 모드'를 이용해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카드 등급 제한에 따라 마이팀 컬렉션에서 플레이어 카드 13장을 조합해 경쟁한다.

nba2k 19 토너먼트
nba2k 19 토너먼트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한국어판 추가 콘텐츠 '잊혀진 성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t)의 RPG 대서사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Pillars of Eternity II: Deadfire)' 한국어판의 신규 추가 콘텐츠인 '잊혀진 성소'를 오늘(12월14일) PC로 소비자가격 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후속작,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는 클래식 D&D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깊이 있는 싱글 플레이어 RPG 게임이다. 항로를 개척하고 동료를 모으며, 파괴의 거신 에오타스의 뒤를 쫒아 퀘스트를 수행함과 동시에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데드파어어 군도가 격렬한 떨림으로 갈라진 후 에오라의 가장 위대한 마법사들은 주시자의 도움을 구했다. 대마법사 모라가 블랙 아일에 새롭게 열린 던전 속으로 사라지고 거기 있는 무언가를 깨우겠다고 협박하였다. 모라의 흔적을 따라 데드파이어 군도의 가장 깊이 숨겨진 비밀의 운명을 결정하자.

추가 콘텐츠 '잊혀진 성소' 수록 내용
■ 잠자는 신의 몸 속에 지어진 거대한 던전을 탐험해라
■ 주시자와 동료들이 지금까지 겪은 것 중 가장 높은 레벨의 도전
■ 에오라의 가장 강력한 마법사들과 뜻을 합하거나 거슬러라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PC 한국어판의 신규 추가 컨텐츠인 '잊혀진 성소'의 플레이를 위해서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PC 한국어판 원본이 필요하며,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현지화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필라스오브이터니티2 확장팩
필라스오브이터니티2 확장팩

- 넥슨, '테일즈위버'에 '아카드라트' 던전 1인 모드 오픈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아카드라트' 던전의 1인 모드를 기간 한정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24일까지 열리는 '아카드라트' 던전의 1인 모드는 레벨이 높은 장비 및 각성 등에 필요한 고급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던전으로, 유저가 던전에 혼자 입장하면 자동으로 1인 모드가 시작된다.

넥슨은 '아카드라트' 던전의 1인 모드 오픈을 기념해 '아카드라트' 시리즈 던전 내에서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을 높여주는 '아니타의 토템'을 하루 1회 지급한다.

한편,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의 두 번째 시리즈가 이어진다.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은 수도를 습격한 몬스터에게서 시민을 안전하게 구출하는 스토리로, 이번 시리즈에선 광석 채굴 및 정보 수집 등의 미션을 완수하면 '정령의 혼','파괴석', '정령의 눈물'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광석 채굴 미션을 10회 이상 즐기면 캐릭터가 강해지고,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과 이동 속도가 높아지는 특별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주중에 같은 미션을 3회 이상 완수하면 주말 동안 무기 연마 등 특수 스킬이 포함된 '왕궁 상자 스페셜', '왕궁 갑옷 및 무기 강화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테일즈위버'에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 이벤트도 연다. 이번 이벤트로 12월 22일부터 25일, 12월 29일부터 2019년 1월 1일 중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경험치 및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이 높아지며, 장비 강화에 각종 비용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 컴투스 '골프스타', 신규 콘텐츠 '미션 커리어 모드'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가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미션 커리어 모드'는 스트로크 대회, 니어핀 대회 등 다양한 스테이지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방식의 콘텐츠다. 초급/중급/고급으로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는 다양한 형태의 미션이 존재한다. 미션 성공 시 푸짐한 보상과 함께 명성치가 지급되며, 누적된 명성치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우편함 및 트로피룸 개선', '도움말 시스템 강화' 등 그동안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불편할 수 있는 사항들을 대폭 개선했다.

골프스타 업데이트
골프스타 업데이트

- '신 천상비', 피망 채널링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피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그간 신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진행했었으나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피망(www.pmang.com)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채널링 시작과 함께 신규 서버 '화양연화'가 오후 5시부터 오픈 된다.

12월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캐릭터 각성, 능력치를 높여주는 '각성&유물 시스템', 나만의 펫을 기를 수 있는 '정령 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되고, 기존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인다. 특히, 필드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금가장의 보물'이 모두 변경되고, 휴면 복귀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적응을 도와주는 '무림귀도' 서비스도 혜택이 한층 더 강화됐다. 이외에도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낙양성 맵 등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와 함께 신 천상비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화양연화' 이벤트가 2019년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크리스마스의 보물'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즐기며 '산타코인'을 획득해 룰렛 시스템이나 산타 상점에서 다양한 능력치를 높여주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낙양성 중앙 '미녀 산타' NPC와 대화하면 산타 방어구와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의 달인' NPC에게 다양한 성장 임무를 부여받아 완료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천상비 이미지
신천상비 이미지

- 넥슨, '메이플스토리2' 겨울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겨울 업데이트 '신대륙 크리티아스'를 앞두고 2019년 1월 1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엑설런트 등급 '토드의 연마석 2개'를 제공하고, 추가로 마련된 'SNS 공유', '댓글' 이벤트에서 '넥슨캐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70레벨까지 1레벨을 올릴 때마다 2레벨을 함께 높여주는 '윈터 버닝'과 '스펙업 지원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레전더리 등급 13강 장비 풀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 상자와 '파괴의 젬스톤 9단계' 등이 담긴 '스펙업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 퀘스트 및 미션을 달성하면 '60레벨 액세서리 옵션 수치 변경권 선택 상자', '크리스마스 테마 아이템'을 지급하는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를 실시한다.

1월 17일까지 '파풀라투스' 이벤트 던전에서는 하루 2회 '스페셜 스킨 크리스탈'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파풀라투스 패러독스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카오스' 레이드 던전에서는 '대미지 증가 버프' 혜택이 적용된다.

메이플2 이미지
메이플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