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선데이토즈, 터너와 카툰네트워크 IP 게임 개발 계약 체결

조광민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세계적인 미디어 회사 터너와 신작 게임 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터너

이번 계약은 터너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유명 IP 4종을 활용한 선데이토즈의 신작 게임 개발, 서비스에 양사가 협업을 진행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번 계약으로 신작 게임에는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IP '파워 퍼프 걸(THE POWERPUFF GIRLS)',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FINN and JAKE'S ADVENTURE TIME)', '더 어메이징 월드 오브 검볼(THE AMAZING WORLD OF GUMBALL)'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IP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선데이토즈의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로 친숙한 '위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신작도 준비된다.

선데이토즈 김정섭 대표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이은 양사의 두번째 협업이 캐주얼 게임의 대작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게 될 것"이라며, "세계 게임팬들이 즐길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 이종석 대표는 "한국의 개발 능력과 세계적인 IP가 만난 시너지를 증명했다"며 "양사는 세계 시장에서 통할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협력과 신뢰를 공고히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이어 글로벌 인기 IP 4종을 활용한 모바일 대형 캐주얼게임 출시에 맞손을 잡은 양사의 신작은 2020년 1분기 출시를 목표하고 있다.

: 선데이토즈 위베어베어스더퍼즐 터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