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공작소, 힐링 게임 '마이오아시스' OST 발매

지친 마음을 위로해 주는 버스스튜디오의 힐링 게임 '마이오아시스'의 OST가 발매됐다.

이번에 나온 '마이 오아시스'의 게임 OST는 게임내 BGM 삽입곡으로 별도의 보컬이 포함되지 않은 음악이다. 인디 가수와 콜라보한 곡들을 앞서 유통된 바 있다.

게임음악 전문회사 창조공작소에서 제작한 '마이 오아시스' OST는 따뜻함, 쉼, 나만의 오아시스 안에서의 성장이라는 게임의 특징과 느낌을 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창조공작소의 대표 음악감독 신소헌 감독은 "마이 오아시스의 감성을 자극 하며 게이머들에게 힐링을 주는 게임의 특성을 반영해 듣기 편안한 음악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게임의 개발사인 버프스튜디오 김도형 대표는 "많은 게이머가 '마이 오아시스'의 배경음악들을 좋아해주셨는데 이렇게 OST 로까지 발매가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마이오아시스 음악을 듣고 힘이 되면 좋겠다"라고 했다.

한편, 창조공작소는 지난12월 게임OST 1탄 '문명전쟁' 이후 두번째 '마이오아시스' OST를 제작 유통 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게임OST를 발매할 예정이다. '문명전쟁', '마이오아시스'등 게임OST는 국내 모든 음악사이트에서 들어볼수 있다.

마이오아시스
마이오아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