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사나이들의 이야기가 한국어로, PS4용 '용과 같이4' 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가 가정용 콘솔게임기 PS4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한국어판의 판매에 돌입했다.

용과같이4
용과같이4

'용과 같이'는 가상의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사랑, 인정, 배신 등 다양한 인간의 드라마를 그려낸 성인 엔터테인먼트 대작으로 누계 출하량 1천만 장을 넘은 인기 시리즈.

이번 '용과 같이 4'는 PS3용으로 발매된 '용과 같이' 시리즈의 인기작을 PS4용 한국어판으로 체험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된 것으로, 해상도가 720p에서 1080p로, 프레임은 30fps에서 60fps로 향상되어 고화질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세가 용과같이4
세가 용과같이4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4인의 주인공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측에서는 동봉 특전으로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제품 코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용과 같이4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며 "다운로드 버전 구매시에도 동일한 사운드 트랙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