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아이돌과 크리에이터에게 '댄스빌'을 배워요"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플레이 방법을 전하고 활용 재미를 높이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온라인을 통해 소개한다.

댄스빌

먼저 컴투스는 K-POP 가수들이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유튜브 토크 프로그램 MBC플러스 ‘쇼! 챔피언 커튼톡’에서 ‘댄스빌’을 활용해 출연자들이 퀴즈를 맞히는 ‘1초컷 댄스댄스’ 코너를 진행한다.

‘1초컷 댄스댄스’는 출연진들이 ‘댄스빌’ 속 캐릭터가 추는 춤의 노래를 맞히고 커버 댄스를 즉석에서 추는 코너로, 첫 방영된 지난 16일 영상에 인기 K-POP 가수 청하와 신인 아이돌 그룹 원어스가 출연, 게임과 함께 하는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오는 2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에 올 더 케이팝(All the K-POP)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되며, 이후 댄스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컴투스는 뮤직 크리에이터 오땡큐와 넵킨스가 ‘댄스빌’로 직접 작곡한 새로운 음악 작업을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통해 각 4편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해 12월 쇼케이스에서 ‘댄스빌’로 재미있는 비트 창작을 즉석에서 선보였던 두 사람은,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으로 보다 쉽게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시리즈로 소개하고 게이머들의 플레이 재미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댄스빌'은 직접 춤과 음악을 만드는 샌드박스 게임으로, 게이머들이 자신이 만든 뮤직비디오를 게임 안팎으로 공유할 수 있는 SNG(소셜네트워크게임)와 플랫폼의 기능이 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댄스빌'에 대해 많은 분들이 호감을 가지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댄스빌’의 플레이 재미를 담은 이번 영상은 게임 공식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컴투스 댄스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