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2/7 'DOA3 스칼렛' 최신 영상 공개 등

조영준

- 데드오어얼라이브 익스트림 3 Scarlet 최신 영상 공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데드오어얼라이브 익스트림 3'(이하 'DOAX3') 시리즈의 최신판인 'DOAX3 Scarlet'(Nintendo Switch™/PlayStation®4)의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DOAX3 Scarlet'은 여성 캐릭터들과 남쪽 섬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DOAX3' 시리즈의 최신판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카스미'와 '아야네','히토미'의 소개 영상으로, 평소에는 싸움에 몸을 던지는 두 사람의 쿠노이치와 독일인과 일본인의 부모님을 가진 혼혈의 가라테 사범이 잠시동안 싸움을 잊고 잭 아일랜드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DOAX3는 'DOAX3 Scarlet'과 'DOAX3 Scarlet 컬렉터즈 에디션' 등 두 버전으로 오는 3월 2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DOA3 스칼렛 이미지

-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 신규 유닛 '모호크 건십' 추가 업데이트 실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RTS의 신작 '커맨드 앤 컨커'의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게임 'Command and Conquer : Rivals' (이하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의 신규 유닛 '모호크 건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GDI 진영의 새로운 유닛 '모호크 건십'을 만나볼 수 있다. '모호크 건십'은 항공기 유닛으로 적에게 정확한 타격을 줄 수 있는 공대지 중무장 항공기를 지원해 지상 차량을 공격하는 데 유리하다. 이에 반해 항공기 유닛과 항공기 공격이 가능한 보병 유닛에는 매우 취약하지만, 플레이어는 항공기와 보병에 강한 GDI 유닛 울버린과 '모호크 건십'을 함께 전략적으로 배치해 적의 항공기나 보병 부대에 맞서 더욱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호크 건십'은 2발의 로켓 발사 후 재장전이 필요한 기존 GDI 유닛 오르카와는 다르게 재장전 없이도 계속해서 적과 강렬한 전투를 이어 나갈 수 있어 적의 퇴각로를 급습하거나 전장에서의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치열해진 전투는 물론, 숨막히는 짜릿한 긴장감의 묘미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공식 카페를 통해 업데이트된 신규 유닛 '모호크 건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

- 이카루스M', 지금 꼭 받아야하는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일(금)에는 정식 서비스 시작 첫 날부터 2019년 2월 7일(목)까지 전설 및 주신 펠로우 길들이기에 실패한 이용자들에게 펠로우 징표를 복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비스 200일을 맞는 당일(10일)에는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인 '200일 선물'을 제공하며, 2월 한 달 동안 '전설 무기 선택 상자', '황금 펠로우 랜덤 상자' 등을 선물하는 강력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향후 진행되는 서버 간 통합 매칭 시스템에 대비해 신규 서버 '이자벨라'의 모든 이용자에게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제피누스 장비 풀 세트' 및 '고대 보물 장비 풀 세트', '아이템 드랍 확률 3배 버프'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카루스M'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클래스 '아티스트'와 주신 펠로우 '이클리아'의 피규어를 공식 카페를 통해 첫 공개하고, 일본 최대 피규어 축제 '2019 원더페스티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카루스M 이미지

: 이카루스M 데드오브얼라이브3 DOA3 커맨드앤컨커:라이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