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템카페, 배그 굿즈 스토어 운영

게임브릿지(대표 이상렬)는 금일(12일) 게임과 IT의 서브 컬처 문화 공간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이하 꿀템카페)'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굿즈스토어 운영을 시작하고, 매주 금/토의 양일에 걸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매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젊음의 거리 홍대에 위치한 '꿀템카페'는 작년 11월 오픈과 함께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In 홍대'를 진행하며 화제가 된 곳으로, 올해 2월부터 두 번째 콜라보 행사로 배틀그라운드 상품 전시 및 판매를 개시했다.

이에 따라 금일부터 2월 말까지 카페를 방문한 이용객들은 카페 전반에 걸쳐 진열된 배틀그라운드의 아티스트 참여 작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티셔츠를 포함한 40여종의 굿즈 관람 및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매치를 통해서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한층 더 다가설 예정이다. 카페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해당 이벤트 우승자들은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굿즈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꿀템 카페 배그 스토어
꿀템 카페 배그 스토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