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맞이한 파이널 블레이드, 업데이트와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2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술사 강림 영웅 ‘팔미라한’과 술사 초월 영웅 ‘귀 팔미라한’이 추가됐다. 팔미라한은 ‘만개하는 번개’ 스킬을 사용해 다수의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때때로 추가 감전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귀 팔미라한은 ‘부정의 파동’ 스킬을 발휘하여 다수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고, ‘마신의 총애’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아군의 공격력도 증가시킬 수 있다.

파이널블레이드
파이널블레이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 접속(출석) 일수에 따라 각종 보상(‘팔미라한’, ‘초월의 정수’, ‘6성 호리병’ 등)을 받을 수 있다. 7일 연속 출석한 이용자는 ‘허씨 부부’, ‘천년사 백소정’ 등 영웅 6종으로 구성된 초월 한정 선택 호리병을 받을 수 있다. 출석 보상 이벤트는 3월 12일까지진행한다.

3월 12일까지 모험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우명이 주화가 제공된다. 우명이 주화는 교환소에서 2주년 한정 장신구인 ‘광휘로운 도깨비 반지’로 교환할 수 있다.

문파원이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문파 출석 이벤트’도 3월 12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문파원에게 ‘문파주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획득한 문파주화는 교환소에서 ‘2주년 한정 장신구’로 교환하거나 주화 판매를 통해 ‘금화’로 받을 수 있다.

신규, 복귀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모험 돌파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험에 참여할 때마다 ‘7성 5급 장비’, ‘영웅 호리병’ 등 각종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다. 파이널 블레이드 계정을 생성한지 만 2년이 된 이용자는 ‘강림 직업 선택 호리병’과 ‘8성 5급 장비’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파이널블레이드
파이널블레이드

2월 17일까지 ‘2주년 유저 감사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업데이트 기념 쿠폰 상자’와 ‘2주년 한정 장신구’를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업데이트 일정, 신규 콘텐츠, 개편 내용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