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조이시티의 신작 '사무라이 쇼다운 M', 사전 예약 50만 달성

조영준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을 넘어섰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50만 달성 기록은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만 집계된 것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3월 출시를 앞둔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활용한 대작으로, 추억 속의 메인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및 임팩트 효과를 통해 풀 3D의 그래픽으로 원작의 파격적인 타격감과 액션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 접수 중인 브랜드 페이지 내에서는 1대1 대전부터 3대3 대전, 배틀 로얄 모드의 PVP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스크린샷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세계관과 배경 이해를 돕는 스토리 무비가 공개되어 방대한 스토리 RPG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조이시티는 사전 예약 50만 달성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귀속 금괴', '무사 경험치 달마 10개' 등을 100% 선물하며, 100만 달성 시 10만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을 추가 지급한다.

사무라이 쇼다운 M

: 사무라이 조이시티 쇼다운 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