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3/8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신작 '2079 게이트식스' BI 공개 등

조광민

-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신작 '2079 게이트식스' BI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019년 처음 선보이는 타이틀의 서비스명을 '2079 게이트식스'로 확정하고, BI를 공개했다.

'2079 게이트식스'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최신작으로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플레로게임즈는 게임의 큰 매력인 세계관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타이틀을 '2079 게이트식스'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한 BI 또한 서체나 디자인 측면에서 미래, 가상현실, 인공지능 등 게임을 관통하는 키워드를 함축적으로 표현하여, BI 자체만으로도 게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2079 게이트식스

-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전 이벤트와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3월 19일 글로벌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 버전 원작의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그래픽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출시 약 8개월만에 중국을 제외한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일일접속자수(DAU) 3천만명을 돌파하며 모바일 게임 강자로 자리잡았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3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규 게이머 누적 출석 및 전체 게이머 7일 누적 출석에 대한 보상으로 치킨메달 각 20개씩을 지급한다. 또한 3월 8일부터 3월 2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후 인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수집한 '1주년 메달' 아이템을 글로벌 1주년 기념 스킨인 '용감한 도전자 모자(영구제)'와 생일을 축하하는 '큐트 케이크 세트(기간제)', 배틀로얄 상자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로비, BGM 등이 글로벌 1주년 분위기로 변경되며 시작의 섬에서 1주년 축하 케이크가 등장, 케이크 주변에서 음악이 흘러나온다. 필드의 수류탄에서도 1주년 기념 특수 효과가 적용된다. 3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전설의 캡틴 스킨 세트를 30~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핫딜도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 시즌 업데이트 사전예약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가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프매 LIVE 2019'는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번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선수 수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컬렉팅 미션 시스템'과 과거의 영광을 추억하며 팀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메모러블' 등 더욱 화려해진 콘텐츠를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시즌 개막 전까지 이벤트 특별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를 비롯해 '특수능력 변경권', 게임 재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실제 KBO 구단에서 활약 중인 치어리더들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컴프매 걸스 RETURNS'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비행 주간'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비행 주간'을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두배의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탑 펀'을 비롯해 스톡파일, 에어 포스 제로, G 레이팅 등의 비행모드와 임무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두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밀수작전 패키지 판매를 플레이하면 GTA 달러를 두배로 얻을 수 있으며, 파란색과 빨간색 98 클래스 티까지 제공된다.

또한 비행주간을 기념해 격납고와 다양한 항공기를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해 그동안 구매하기 어려웠던 고급 항공기를 소장할 수 있다.

아울러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닉네임 또는 이메일, 인증 코드를 활용한 2단계 인증 절차를 추가, 확인되지 않은 장치나 위치에서의 접속을 방지할 계획이다.

GTA5

- 몬스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몬스터 사파리' Steam 출시 임박

X.D. 네트워크(X.D. Network Inc, 대표 Yi Meng Huang, 이하 심동 네트워크)는 스몰원(SmallOn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육성 게임 '몬스터 사파리(Monster Safari)'를 올 봄경 스팀(Steam)에서 EA 테스트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몬스터 사파리'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스팀의 게임 계정을 팔로우하면 누구보다 빨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몬스터 사파리'는 제목대로 다양한 방법으로 몬스터들을 육성하고, 관광객들을 유치해 돈을 버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사막, 화산, 설원, 평야 등의 다양한 지형이 존재하며, 플레이를 진행할수록 하나씩 잠금이 해제된다. 각 지형에는 다양한 종류의 생태 환경과 몬스터가 살아가고 있다. 예를 들어 스테고 사우루스는 건강하고 인간이 있는 곳에 억지로 들어 가지 않으며, 많이 먹을 수 있어 초보자도 키우기 쉽다.

기존 육성 게임과 달리 '몬스터 사파리'는 사람과 자연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몬스터마다 가지고 있는 환경적 특성과 선천적인 성격, 육성하는 동안 변화하는 특성도 고려해야 한다.

몬스터 사파리

: GTA5 브라운더스트 게이트식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