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의 신작 게이트식스, 이것은 꼭 챙겨야 해!

플레로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RPG '2079게이트식스'를 지난 9일(화) 정식 출시됐다. 이 작품은 '원더 파이브 마스터즈'를 개발한 젤리오아시스가 개발을 맡은 모바일게임으로, 국내 시장에서는 드문 디스토피아적인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트식스
게이트식스

'2079 게이트식스'(이하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전략 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으로 전투 본연의 즐거움 또한 보장한다.

시나리오 외에도 실시간 배틀이 가능한 PVP '랭킹전', 간이 대전 모드 '챌린지', 보스 배틀 모드 '감시자의 전당'과 '7인의 집행자', 파티 레이드 '데이터 포식자' 등의 즐길 거리도 갖춰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의 게이머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한 것도 이 게임의 주목할 만한 부분 중 하나다.

게이트식스 이미지
게이트식스 이미지

이에 플레로 게임즈 측에서도 '게이트식스'의 출시를 기념해 게이머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그렇다면 '게이트식스'의 이벤트는 어떻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일까?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것은 '런칭기념 6일 온타임 이벤트'다. 출시일인 4월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에 따라 순차적으로 보상이 주어지며, 마스터 큐브, 코어 랜덤 상자 및 전력 그리고 캐릭터 1회 소환티켓이 주어진다.

게이트식스 이벤트
게이트식스 이벤트

이와 함께 일정 기간동안 소환탭에서 소환을 진행하면, 20회, 50회, 70회 등 누적 횟수에 따라 코어 상자를 차등 지급하는 캐릭터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오는 18일까지 친구를 20명 이상 등록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2성 EXP 캐릭터 5개를 지급하는 친구 추가 이벤트도 실시된다.

여기에 팀전투력 10,000을 달성해 본인의 SNS에 인게임 스크린샷을 첨부한 포스팅 주소를 인증하는 전투력 달성 이벤트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게이트식스 이벤트
게이트식스 이벤트

인 게임 내 이벤트도 흥미롭다. 매일 접속만 해도 만날 수 있는 '신규 유저 출석부'는 접속 일에 따라 강화 및 유료 재화가 지급되고, 2일, 5일, 10일, 14일마다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게이머의 레벨이 높아질 수록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이 주어지는 성장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 중 하나다.

이와 함께 캐릭터 성장, 스테이지 진입, 레벨 성장 등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만날 수 있는 일종의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적응학습의 경우 총 3차로 나뉘어져 있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기면 더욱 다양한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게이트식스 이벤트
게이트식스 이벤트

또한, 접속 시간마다 보상이 지급되는 접속 유지 보상 및 캐릭터 성장과 경험치 등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게임의 플레이를 돕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