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4/19 '게이트 식스', 1차 업데이트 돌입 등

조영준

- '2079 게이트식스' 첫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의 첫 업데이트를 금일(19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벤트 던전 '흐드러지게 핀 벚꽃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총 6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재화 '벚꽃'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모은 '벚꽃'은 이벤트 상점에서 캐릭터 소환권, 3성 진화 드론, 감시자의 전당 입장권 등의 고급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개당 10골드에 판매할 수 있다. 벚꽃 이벤트 던전과 상점은 모두 5월 9일 점검전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파티 던전 '데이터포식자'에 싱글 콘텐츠가 도입됐다. 싱글 모드는 본인이 보유한 캐릭터 7명으로 참여 가능하며, 난이도 및 구성은 파티 모드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클리어 시 코어 강화 모듈, 코어 제작서, 금속 등 코어와 관련된 재료들이 주어지고, 파티 구성에 대한 부담이 없어져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플레이가 예상된다.

플레로게임즈는 '2079 게이트식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캐릭터 무료 소환 쿨타임이 기존 24시간에서 6시간으로 변경되며,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히든 스테이지 입장 비용과 의뢰소 비용, 데이터 포식자 입장 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한다.

이와 함께 본인이 달성한 레벨에 따라 코어 제작서, 광섬유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쑥쑥 성장 이벤트를 5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로 4월 9일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탄탄한 스토리와 전략의 재미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출시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마켓 인기 순위 상위를 유지하고 있다.

게이트식스

- 로스트사가 신규 콘텐츠 '배틀 모드' 4월 24일 베일 벗는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9일) 신규 콘텐츠 '배틀 모드'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배틀 모드'는 콜로세움 경기장에서 2인 또는 3인이 한 팀을 이뤄 대결하는 팀 대전 콘텐츠다. 팀원이 교대로 대전에 참여하거나 함께 결투를 펼치는 이번 모드는 4월 24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2월에 개최한 '2019 <로스트사가> 이용자 간담회'에서 공개된 '배틀 모드'는 이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신규 콘텐츠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로스트사가>는 '배틀 모드'가 등장하는 24일(수)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차원조각', '소울스톤', '특별 칭호'를 선물한다.

참가 등록한 다음,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전달하고 초대에 성공하면 일정 인원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영화 티켓', '외식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채널에서 특정 해시 태그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모드에 대한 특정 해시 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공유한 이용자 중 10명을 선발해 '도서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로스트사가 업데이트

- 나이언틱, 라이브 이벤트 '#NianticLive 2020' 개최도시 신청 접수 시작

나이언틱(Niantic.inc)은 라이브 이벤트 '#NianticLive2020'를 발표하고 플레이어와 팬들이 좋아하는 도시를 신청 접수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나이언틱은 신청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올해 10월 1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라이브 이벤트 '#NianticLive2020'은 2013년 카호키아 마운즈 주립 공원에서 인그레스 게이머를 위한 모임으로 시작되었으며, 전 세계 수십만명이 참가하는 본격적인 팬 페스티벌로 발전해 왔다.

수많은 팬들의 요청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에 열릴 '#NianticLive2020' 개최지는 플레이어와 팬들의 제안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다.

신청자는 추천 도시가 '#NianticLive2020'에 적합한 이유와 도시의 역량에 대해 소개하고,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NianticLive2020을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NianticLive2020 공식 페이지에서 행사 개최에 적합한 공원을 고르는 기준을 참고할 수 있으며, 그룹 제출 양식을 이용해 친한 플레이어들과 팀을 구성해 신청할 수도 있다.

나이언틱 이벤트

- '강림 : 망령인도자' 홍보모델 이동욱 촬영비하인드 영상공개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홍보모델인 인기배우 '이동욱' 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최초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저승사자'역을 맡았던 배우 '이동욱' 은 퇴마를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을 대표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홍보모델로, 지난 12일 홍보포스터 공개이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에서는 <강림 : 망령인도자> 의 포스터 촬영현장과 홍보영상 촬영현장에서 이동욱의 신비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강림

이꼬르 신작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앱스토어 피처드 선정

이꼬르(대표 신명용)는 신작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Metal Slug Infinity)'가 한국 앱스토어에서 '새로운 게임' 란에 선정되었고, 미국 앱스토어에서도 'Top 5 Games This Week', 'New Games We Love' 등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SNK의 유명 런앤건 게임 '메탈슬러그'의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하여 개발한 방치형 RPG다. 게임의 출시 전 사전 예약자수가 1백만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17일에 출시한 후 첫날부터 전 세계에서 20만명이 넘는 신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기 시작했으며, 각 마켓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가입자수가 계속 증가 중이다.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 로스트사가 나이언틱 게이트식스 강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