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3성 '쿄우카' 업데이트 등

조영준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쿄우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9일(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쿄우카'를 업데이트했다.

'쿄우카'는 '리틀 리리컬' 길드에 소속된 3성 캐릭터로, 일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기 투표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한국에서도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최고 수준의 마법 공격력이 특징으로, 전방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필살기 '코스모 블루 플래시'를 구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토리 이벤트 '리틀 리리컬 어드벤처'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리틀 리리컬 어드벤처'를 즐기면서 '리틀 리리컬' 길드 소속 '미미', '미소기', '쿄우카'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미미'와 '미소기'를 성장시킬 때 필요한 '메모리 피스' 아이템을 대량으로 모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쥬얼', '스태미나', '정련석 결정', '경험치 포션'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6월 1일(토)부터 5일간, 스토리 이벤트에서 보스 사냥 참여 시 사용하는 '보스 티켓'을 매일 30장씩 제공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커넥트 쿄우카 업데이트

-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궁사' 사전 예약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의 사전예약을 오늘(29일)부터 시작한다.

신규 클래스 궁사는 블소의 12번째 직업이다. 활을 무기로 화려한 연계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인 전투 거리 선택과 적의 취약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중요한 클래스다. 이용자는 6월 12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사전 예약자는 궁사 업데이트 기념의상 '여명'과 신규 환영무기 '정화' 등을 받는다. 궁사의 사전 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빛나는 보석 망치'와 '삼성 보석함'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6월 12일 궁사와 함께 새로운 영웅 던전과 외전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신규 콘텐츠를 블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 볼 수 있다.

블소 신규 클래스 궁사 사전예약

-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 온라인 방송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온라인 방송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6월 1일 오전 9시부터 넥슨 유튜브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방송에는 문호준, 유영혁 등 16명의 선수와 김효진 아나운서, 김대겸 해설위원, 김택환 BJ, 박인재 감독이 출연한 가운데 '카트라이더 리그' 체육대회 컨셉으로 진행된다.

참가 선수들은 8명씩 2개 팀으로 나뉘어 '카트라이더'를 활용한 경기 종목으로 실력을 겨룬다. 종목별로 승점을 합산해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총 4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은 방송 진행을 기념해 촬영 현장에 유저들을 초대한다. 5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의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150명을 추첨해 넥슨 사옥에서 진행되는 본 방송의 관람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생중계 외에도 작전 회의부터 선수 리액션, 인터뷰 등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출연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 3월 넥슨 유튜브에서 방영된 '카트라이더 리그++'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관계자들이 출연해 매회 경기를 솔직하게 리뷰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총 8회차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카트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

-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새로운 보상과 도전 가득한 '풍요의 시즌' 6월 5일 시작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의 세 번째 연간 패스 시즌, '풍요의 시즌(Season of Opulence)'이 오는 6월 5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시작된다.

지난 12월 대장간 시즌(Season of the Forge)과 3월 방랑자 시즌(Season of the Drifter)에 이어 선보이는 풍요의 시즌에서, 플레이어들은 리바이어던(Leviathan)의 발견되지 않은 지역으로 이동해 보물로 가득한 비밀 카타콤(Catacombs)을 찾게 된다.

풍요의 시즌에서는 새로운 보상과 도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큰 전투력, 업적, 지식 및 장식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련의 장(Crucible), 갬빗(Gambit) 및 선봉대(Vanguard) 활동의 등급이 초기화되며, 최대한의 화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최고급(Pinnacle) 무기도 준비되어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연간 패스를 구입한 플레이어라면, 시즌 첫 날인 6월 5일 오전 8시에 시작되는 새로운 레이드에서 세계 최초가 되기 위한 경합에 뛰어들 수 있다. 칼루스 황제(Emperor Calus)가 자신의 가장 소중한 비밀과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슬픔의 왕관(Crown of Sorrow)' 레이드를 열고, 수호자를 다시 리바이어던으로 초대한다. 슬픔의 왕관 레이드 외에도, 연간 패스 소지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6인 PVE 활동 '전시장(The Menagerie)'도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보상을 선택한 후 카타콤에 들어가면 다양한 도전이 펼쳐져 수호자들의 정복욕을 한껏 자극한다. 그 외에도 풍요의 시즌 내내 연간 패스 소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도전에 맞서고, 새로운 장비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들이 주어진다.

이에 덧붙여, '업적의 순간(Moments of Triumph)'과 '영웅의 지점(Solstice of Heroes)' 등과 같이 모든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도 찾아온다. 또, 누구나 전력 급증 퀘스트(Power Surge Quests)를 완료하여 전투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으며,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여 최대 전투력을 50만큼 높일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업데이트

: 블소 카트라이더 데스티니가디언즈 프린세스커넥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