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액박 시즌 패스를?" MS, PC용 Xbox 게임패스 공개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가 자사의 게임기 엑스박스의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 프로모션 'Xbox 게임패스 PC'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Xbox 게임패스 PC'는 구독자에게 100개 이상의 윈도우 10 PC게임 셀렉션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패스에는 베데스다, 딥실버, 디볼버 디지털,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세가(SEGA) 등 유명 PC 게임 개발사의 게임과 옵시디안(Obsidian)과 인엑자일(inXile)사의 게임을 포함하고 있으며, Xbox 게임 스튜디오 신작들을 글로벌 출시와 동시에 PC 엑스박스 게임 패스에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MS는 '기어스 오브 워 5 (Gears 5),'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디피니티브 에디션' 1~3 (Age of Empires I, II & III: Definitive Editions)을 포함한 퍼스트 파티 게임을 스팀에서 판매하는 등 Xbox 게임 스튜디오 PC 타이틀을 론칭과 동시에 윈도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및 다양한 스토어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윈도우10에서 Win32 게임 지원해 개발자와 이용자 모두 기다려 왔던 개방형 윈도우 에코시스템에서 커스터마이징 및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는 계획도 함께 전했다.

Xbox 게임패스 PC
Xbox 게임패스 P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