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韓日 흥행 질주

조광민

'일곱개의대죄'가 출시 6일 만에 한국 앱스토어 1위,구글플레이 5위, 일본 양대마켓 6위 오르며 흥행을 질주하고 있다.

일곱개의대죄 한국 순위

일곱개의대죄 일본 순위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퍼니파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개의대죄)'가 출시한지 일주일도 채 안 돼 한국과 일본 양대 마켓 톱10 진입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4일 한국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 모바일 앱마켓 분석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일곱개의대죄'는 출시 6일만에 국내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매출 1위와 5위를 각각 기록했고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는 각 매출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게임은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용자가 직접 '일곱개의'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을 살린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에 더해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스토리 전개로 게임을 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 잡아낸 것이 흥행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일곱개의대죄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