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오위즈, 포트나이트에 이어 레인보우 식스 시즈도 PC방 계약 체결

김남규

전세계에서 흥행 중인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의 국내 PC방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네오위즈가 유비소프트의 인기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도 품에 안았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이브 기예모)와 정통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양사는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 ‘E3 2019’에서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유통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계약식에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김인권 대표가 참석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인 유비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작품으로 2015년 12월 출시되어 이용자 4,500만 명, 누적 매출 11억 달러(약 1조 2천억 원)를 넘어선 글로벌 흥행 대작이다.

4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오퍼레이터)들과 현실적인 맵에서 펼쳐지는 총격전 등을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중 역대 최고 걸작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여기에 5:5로 펼치는 팀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가장 큰 재미 요소로 꼽히며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네오위즈만의 PC방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서비스를 오는 3분기 내 정식 시작할 예정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한국 PC방 서비스 계약

: 네오위즈 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시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