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크루세이더 퀘스트',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

조학동

NHN(대표 정우진)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고블린 슬레이어'는 GA문고에서 라이트 노벨로 출간, 코믹스와 애니메이션으로 발매될 만큼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일본에서는 2018년 10월부터 12월에 걸쳐 TV 애니메이션으로 전 12회가 방송, 기존 판타지물과 다른 현실적인 주인공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만에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최근에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성공한 작품으로 '고블린 슬레이어'와 높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블린슬레이어 크루세이더 퀘스트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6월 13일부터 6월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주인공인 '고블린 슬레이어'를 비롯, 리자드맨 승려와 드워프 도사, 요정 궁수, 여신관, 검의 처녀, 그리고 창잡이까지 총 7명의 콜라보레이션 용사와 전용 초월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NHN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던전에서는 하슬라를 침략한 고블린 로드의 군대를 용사단장과 함께 물리쳐야 하는데, 1일 5회 던전을 클리어하면 '직업별 계승의 서'와 '무기 옵션 선택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한정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한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한 용사단 숙소 장식품인 '모험가 길드의 안내 데스크와 접수인 2인', '소치기 소녀와 손수레'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크루세이더 퀘스트 nhn 고블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