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여름 달굴 프로모션 개시
엑스엘게임즈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PRPG 아키에이지에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20일) 부터 강력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 신규 및 복귀 PC방까지 많은 이용자가 대상이다.
엑스엘게임즈는 오늘부터 약 2달간 뜨거운 여름을 달굴 신규 및 복귀 게이머들을 위한 장비 점수 올리기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장비 점수란 아키에이지의 게임 속 월드에서 캐릭터가 얼마나 강한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캐릭터들이 지니고 있는 각종 무기나 방어구들의 점수를 종합해 평가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신규 및 복귀게이머들은 각 회차 별로 지원품을 수령해 캐릭터 장비 점수 7000점까지 점프 시킬 기회를 갖는다.
신규 및 복귀 게이머 뿐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도 사랑의 무기 선물과 보너스 아이템 들을 수령할 수 있고, 7월4일까지 총 2주간 중요 유료 콘텐츠인 아키라이프7일 100 XL캐시, 행운의 돌 700 XL캐시, 귀속된 액막이 첨가제 7,000 XL캐시를 최대 90%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도 가능하다.
넥슨PC방으로 이전해 많은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PC방 서비스도 장비 점수 올리기 이벤트에 동참한다. 넥슨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1시간 마다 1개의 PC방 보석 성장의 주문서 상자가 도착하고 PC방 주화를 통해선 PC방 성장의 보석을 구입해 각성에 성공할 경우 단계별로 고대의 강화제를 비롯해 액막이 연마 첨가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