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조이맥스, '실크로드 온라인'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서비스 계약 체결

조광민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대만 게임 업체 디김(DiGeam, 대표 쉬져웨이)과 PC 온라인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서비스 계약을 오늘(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5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PC 온라인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은 고대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중요한 문화와 경제의 교역로였던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대무역시대의 문명세계를 집약한 판타지 MMORPG이다.

또한, 영토확장, 통쾌한 타격감, 다양한 방식의 캐릭터 성장이 특징이며 전 세계 200여 국가에 GSP(Global Service Platform)를 기반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대만 파트너사 ‘디김’은 빠른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 4분기 비공개테스트(CBT) 진행 후 내년 초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실크로드 온라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획이다.

이와 함께 대만 시장에 특화된 각종 온, 오프라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용자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현지 파트너사인 ‘디김(DiGeam)’은 PC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다양한 게임사업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내 온라인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는 등 현지 운영과 마케팅 경험이 풍부한 게임 회사다.

실크로드 모바일

: 조이맥스 실크로드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