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대죄'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퍼니파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에 인기 만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SSR [마물의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 SSR [파괴의 폭군(디스트로이)] 밀림 나바, SSR [키진] 베니마루, SR [요마족(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 등 4종의 전생슬 캐릭터를 선 보인다. SR 리무르 템페스트는 출석과 퀘스트 보상 및 뽑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최초 오리지널 캐릭터인 SSR [재앙을 부르는 자] 마술사 릴리아도 추가되었으며 출석과 퀘스트 보상, 뽑기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월드와 스토리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콜라보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콜라보 섬멸전에서는 보스 '이플리트'를 물리치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교환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콜라보 영웅들의 체험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체험 스테이지에서는 미션을 클리어 하고 콜라보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