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8월5일 국내 사전 예약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9월 출시할 예정인 국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내달 5일부터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6년 만에 컴백하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최신작에는 전작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판타지풍의 게임성과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트렌드에 맞는 풀 3D 그래픽을 차용해 게임성과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내달 5일 사전 예약이 공개됨에 따라 게임빌 측은 금일(5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이번에 공개된 3차 티저에서는 게임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마선수인 '메디카', '요미', '어거지죠', '싸이커', '발렌타인', '루나' 등 6종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게임빌의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관계자는 "게임에 등장하는 마선수는 시리즈 대표 마선수들의 리메이크와 새로운 마선수를 포함해 약 120여 종이 될 것으로 보이며, 출시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마선수를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카페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