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한M', 8월 스페셜 이벤트 실시

조광민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8월 스페셜 퀘스트, 출석체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1일부터 시작되는 스페셜 퀘스트 온의 파편 처치는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모리센, 리옴, 시라이아, 아이바흐, 이그니스 등 다양한 지역에 등장하는 온의 파편을 처치해 주신의 축복을 획득할 수 있다. 주신의 축복을 사용시 고대주화, 희귀무기 성장석, 희귀 방어구 성장석, 페르소나, 던전 입장,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출석체크 벤트도 진행하는데, 금일부터 8일간 일자에 따라 룬 정수, 탐욕의 주문서, 영웅장신구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금일 정기점검을 통해 홍염의 마녀 코스튬, 페르소나 꾸러미 등 다양한 판매상품을 추가했다. 그리고 게이머의 전투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킬 밸런스 및 보스 몬스터들의 전투 패턴을 추가하고 AI를 개편했다. 또한 첫 타운공방전을 바탕으로 얻어진 게이머 데이터 분석 을 통해 몬스터 개체 수를 감소시키기도 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원스토어와 함께 '로한M'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증을 받으면, 룬 정수를 지급한다. 원스토어 이용자에 한해 계정당 1회 참여만 가능하며 선착순 50,000명에 한 해 진행된다.

로한M

: 플레이위드 로한M

이전 다음